모나뜰리에 단체전 모나뜰리에 2024창립전

모나뜰리에 단체
2024 12/25 – 12/31
2 전시장 (2F)

모나뜰리에(Mon Atelier) 창립전을 열며…

 

모나뜰리에(Mon Atelier)는 ‘월요일의 작업실’ ‘나의 작업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작업실에 모여 아름다움을 찾는 긴 여정을 함께하는 회원들이 뜻을 같이하여 모나뜰리에(Mon Atelier) 창립전을 열게 되었습니다.

그림에 대한 내적인 욕구와 열정 하나만으로 서툰 붓질을 시작하였으나, 과정의 어려움과 만족하지 못한 결과물에 좌절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과정에서의 즐거움에 더욱 가치를 둔다면 만족할 수 있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는 신념으로, 미미한 결과물도 다음으로 중첩되면 그 중첩으로 인해 더 좋은 그림을 그릴 수 있다는 마음가짐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일상을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며 내면 깊은 곳에 존재하는 생각과 감정을 단순한 표현이 아니라, 우리의 삶과 존재를 연결하고 그 안에서 진리와 사랑, 아름다움을 찾는 여정에 함께 부대끼며 서로를 보듬어 주면서 즐겁게 작업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모나뜰리에(Mon Atelier) 창립전을 열 수 있도록 서로를 격려하며 마음 모아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특히 종착역이 없는 긴 여정에 성심을 다하여 가르쳐주시고 이끌어 주신 정태영 선생님께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언제나 함께하며 따뜻하게 지켜봐 주신 가족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